[풀버전 ]김의성 주진우 스트레이트 8회-단독 세월호 모욕단체 삼성 돈 지원









 
















[풀버전 ]김의성 주진우 스트레이트 8회-단독 세월호 모욕단체 삼성 돈 지원





* Comments.


-

세월호 유가족을 또 두번 울렸구나!


-

오랜만에 기자다운 기자를 보네


-

참기자 주진우 좋다!!


-

우리는 삼성 공화국에서 살고 있다...(근데 결방이라뇨 ㅠㅠ 아니되오 ㅠㅠ)


-

저게 사람 새끼들이야 짐승보다 못한 병신들


-

일베샛키들은 벌레라고하는것도 벌레한테실례


-

이제 그들은 처벌을 받아야 하네요.어버 엄마 청년


-

주옥순이. 참 나쁜 년.


-

기자님들의 열정이 뜨거워서 보는 내내 감사 했습니다.삼성의 패악질이 역겹네요.


-

모든삼성제품은 앞으로 구매하지 않겠습니다. 내가 악의근원인 기업에 지원햇다니~ㅠ.ㅠ


-

일베새끼들 걍 죽어라. 돈에 찌든 븅신 새끼들. 돈없으면 일을 해라


-

자유청년연합? 바꿔라!! "개돼지청년연합" 으로 ☞ 딱어울린다 개돼지들모임!!!


-

하 이번주도 개빡치네엠비씨 화이팅


-

와....충격이네..


-

조중동 문화일보 전경련 재벌도 공범이다


-

문통령 보유국으로 자랑스럽지만 일베존재국으로 부끄럽다


-

기자님 진짜 고생많으시네요 밀치고 욕하고 함부러 멱살잡히고....


-

삼성은 악의 끝판왕이구나


-

우와 이건 진짜 어이가 없어서 진짜 내가 유가족이라면 가만두지 않았다


-

미친..


-

재벌 해체.ㅡ 삼성부터 시작한다. 실시.


-

보수라는 단어를 함부로 쓰지맙시다~ 패륜집단


-

자식잃은 부모앞에서 ... 짐승들...


-

돈때문에 영혼을 팔았구나


-

악마들....


-

삼성불매 하는것밖에 없네요


-

가 돌아와 기쁩니다. 더 수고해 주세요...


-

궁금한건 왜저렇게 돈 들여가면서까지 세월호사건을 덮엇려햇을까??


-

진짜 일베색이들은 천벌 받을거다


-

세상에 자식 가족 잃은 다 무너진 사람들 앞에서 미친 개새끼 정신병자들..


-

공감능력이 전혀 없는 쏘시오패쓰 정신병자들 . . 우리나라 국민중 15%는 될거다


-

보수 꼴통들 존재할 이유가 없다


-

외제 않쓰고 삼성 물건 열심히 사서 썼는데...그 돈이 국민을 압박하는데 쓰였다니


-

...화이팅이다


-

삼성,대한땅콩은 절대로 사지말고 타지말아야한다


-

용서가 안돼 ㅜ ㅜ


-

벼는 나이를 먹을수록 고개를 숙이는데 사람은 아님..


-

정말 삼성이 이 정도까지 GR같은회였단 말인가??!!


-

어이구... 쓰레기들 상대하느라고 수고 많으십니다...항상 응원하고있습니다.


-

경우회도 법적 절차중에 있구나.제대로 하자.배터지고 싶지 않으면.


-

정말 보고있기가 괴롭네요 같은 인간이라는게 비참할 뿐입니다 일베는 치유대상인듯합니다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드루킹 논란 이후 "문재인 대통령 충격적 지지율 "유시민 작가 "반응이 대박

ALLERGY x One:Minute [Taste Freestyle]